[회사 소개]
독일 베를린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현재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약 40만명의 직원이 산업, 에너지, 헬스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1960년대에 설립된 한국지멘스는 2000여 명의 직원이 선진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첨단 산업분야의 우수한 기술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2010년 총 매출 1조 7천억 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.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지멘스는 혁신을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한 성장으로 보다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기여합니다.
[담당업무]
Support IT Service Desk
– Process assigned IT service request and incident tickets for users.
Support company mobile phone service
– Handle mobile phone related user request (e.g. activation/deactivation)
– Support mobile phone service charge handling
[자격조건]
– 4년제 대학 재학생/휴학생/졸업예정자로 6개월 근무 가능하신 분
– 전공 무관으로 IT 관련 전공자가 아니어도 업무 수행 가능합니다.
–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, 한국어 Native로 사용하시는 분
– MS Office (Excel, PowerPoint, Word) 사용 가능자
[채용조건]
– 고용형태 : 인턴직 6개월 (업무 평가에 따라 계약 전환 여부 결정 혹은 지멘스 내 다른 부서 입사 지원 시 우대)
– 채용직급 : 인턴
– 근무지 :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풍산빌딩
– 근무시작일 : ASAP
– 급여 : 처음 3개월 월 1,100,000원 / 후반 3개월 월 1,400,000원
[지원방법]
– 지멘스 홈페이지(www.siemens.co.kr) 접속 후, 채용정보의 채용 모집분야에서 해당 직무 검색하여 온라인지원 혹은,
– 하단의 “지원” 버튼 클릭 후, 온라인지원
– 형식 : 국문이력서/자기소개서, 영문이력서/자기소개서를 첨부해주세요.
[채용기간]
채용시 마감 (선접수 선면접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 빠른 지원 바랍니다.)
[채용절차]
– 서류전형 => 면접 => 건강검진 => 최종합격
– 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.
*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함.
제출하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문의사항은 02-3450-7091,1075로 부탁드립니다.